본문 바로가기

생활Q&A

8월 기도문 모음 대표 기도


8월 기도문 모음 대표 기도 소개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 이럽게 무덥고 힘겨운 여름을 지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의 은혜 가운데 지난 한 주간 저희들을 지켜주시고 보호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필요한 은혜를 주시고 건강을 지켜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이시간 또한 주님을 예배하는 예배의 자리에 불러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주님 참으로 저희들의 갈한 심령을 시원케하는 생수와 같은 은혜가 필요한 것을 고백합니다. 예배를 통하여 무기력해지고 피곤한 삶의 자리에서 일어나 새 은혜를 받게 하시고 독수리가 날개 치며 올라감 같게 하옵소서. 오늘도 선포되는 목사님 말씀을 통하여 약속의 말씀을 취하며 저희들 다시금 소금과 같은 존재로 변화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우리가 가는 곳마다 생명과 은혜를 흘러가게 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전 세계적인 환경의 재앙 가운데 지구촌 곳곳이 신음하고 있습니다. 무절제한 이기심과 탐욕의 죄악을 용서하시고 이땅을 살리고 회복할 수 있게 도와주옵소서. 이 나라의 위정자들을 기억하시고 좌우로 치우치지 않으며 남북과 동서와 세대간에 화해와 통일의 역사가 있게하여 주옵소서. 


 우리 교회안에 계속해서 영혼이 돌아오게 하시고 부흥케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한영혼 한영혼 보내주실때에 그들이 먼저 예배에 은혜받게 하시고 비전교회의 가족으로 잘 정착할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원하옵기는 이제 다가오는 가을이 놀라운 추수의 계절이 되게 하시고 그물이 찢어지도록 영혼을 얻는 은혜가 있게하여 주옵소서. 울며 씨를 뿌리는 충성스러운 전도자들이 더 많아지게 하시고 비전에 속한 성도님들 가정에 더욱 열려지며 풀어지는 역사가 있게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이 주간에 있을 청년 일본 비전트립을 기억하시고 참석자 모두가 성령충만하며 건강하게 선교의 일을 감당하게 도와 주옵소서. 오직 성령 충만함과 말씀의 능력으로 이 무더위를 이기며 하루 하루 승리하게 도와주옵소서. 오늘 드려질 모든 예배가운데 임재하시며 기뻐 받으시길 소원합니다.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살아계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지난 한주간의 삶도 주님의 은혜 가운데 거할 수 있도록 저희들을 지켜 주시고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스라엘 민족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아 험한 광야 생활 속에서 하늘의 만나와 바위의 샘물을 주셔서 먹이고 마시게 하신 하나님.오늘도 살아 계셔서 우리의 험한 광야 생활속에서도 때를 따라 먹이시고 주님 때문에 살아갈 수 있는 힘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앉고 서는 것을 아시며 은밀한 생각까지 아시는 주님!

 

주님께서 저희에게 빛이 되라고 하셨지만 빛이 되지 못하고 오히려 어두움과 타협 했으며 소금이 되라 하셨지만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지 못했습니다. 이웃을 네몸같이 사랑하라 하셨지만 입술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주님의 뜻대로 작은 예수로 살아야 될줄 알면서도 육신이 약하다는 핑계를 내세워 주님의 뜻을 거역한 것이 한두번이 아니었음을 고백합니다. 우리의 마음의 문을 열어 주님 앞에 회개하며 나아갑니다.

 

우리의 연약함을 아시는 주님!

 

우리의 주권자가 되시는 주님!

 

주님의 권능의 손으로 우리를 붙드사 말씀에 순종하며 세상의 유혹과 시험을 이겨내며 성령 충만한 삶을 살아 가도록 허락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마음 밭이 옥토가 되어 말씀이 우리의 생활에 뿌리가 내리며 빛의 자녀로서 열매가 항상 있게 하옵소서 


나무의 열매로 그 나무를 알게 된다고 하신 주님!

 

주님의 제자로서 합당한 생활의 열매를 맺기 원합니다. 그러기 위하여 포도나무 되시는 주님께 붙어 있는 가지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제자의 삶을 증거하는 증인의 삶을 살아가게 허락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친히 저희 교회의 머리가 되셔서 지켜주시고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가득한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성령께서 뜨겁게 역사 함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워주는 선교하는 교회, 구제하는 교회, 사랑의 교회가 되기를 간구드립니다.

 

오늘 드리는 저희들의 예배가 주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산제사가 되게 하시며, 아름다운 목소리의 은사를 주시고 하나님의 예배를 찬양하는 성가대를 축복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영광을 송축하는 찬양이 되어 하나님께 크게 영광이 되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말씀을 증거하실 귀한 목사님, 주님 함께 하셔서 생명력이 넘치는 살아있는 말씀으로 저희들을 감동케 하옵소서. 맡겨진 사명을 감당할수 있는 힘과 능력과 하늘의 지혜를 충만하게 부어 주시며 바울과 같은 탁월한 영적인 지도자가 되게 하여 주실줄 믿습니다.

 

시작하는 시간 이오니 마치는 시간까지 오직 주님만이 임재하셔서 모든 성도님께 한없는 말씀의 축복을 내려 주실것을 간절히 기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They must often change who would be constant in happiness or wisdom. – Confucius